안녕하세요~ 블로거 핑크파우치예요

 

홈쇼핑을 통해서 엄청난 대란템인 통돌이 오븐을 구매했어요!

매 방송마다 품절이라서 방송알림등록해놓구 샀답니다 ㅋ

 

홈쇼핑방송 보면서 정말 빠져들게끔 마음에 쏙 든 제품이였는데요

 

간단하게 특장점 말씀드릴께요

 

1. 고기를 구울때 나는 연기가 나지 않는다

2. 고기기름이나 양념이 가스렌지 주변으로 튀지않는다

3. 불앞에 서서 힘들게 조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

4. 조리 후 뒷정리가 간편하다

5. 20분만에 통돌이오븐 스스로 음식을 조리해준다

6. 캠핑이나 야외에서 먹을때 휴대용버너만 있으면 ok

7. 전기선코드가 아닌 가스렌지사용이라 전기비가 들지않는다

8. 사용법이 간편하다

 

위 언급한 특장점들은 제가 3주정도 사용해본 후 느낀점을 써봤어요

진짜 이건 주부들에게 혁명템과 같은거예요!!

 

왜 이제서야 나온건지... ♡

 

 

 

 

 

이렇게 생긴아이가 바로 통돌이오븐이예요

 

 

 

 

뒤에 버튼만 누르면 돌아가기 시작하는데요~

이게 작동법 끝이라는거 ㅋㅋ

 

가스렌지 중불로 해놓구 작동시키면 알아서 음식이 타지않게 조리해주니깐

주부들이 너~무 편해져요!

 

 

이제 통돌이오븐으로 요리를 해볼차례인데요

첫째날에는 목살구이를 해먹었었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번째로 해본음식은 바로 오븐치킨!!

 

집에 오븐기가 없어서 오븐치킨 해먹고 싶어도 못했었는데

통돌이오븐이 있으니 간편하게 20분만에 오븐구이가 된답니다

 

(통돌이 오븐은 중불로 20분정도 작동시키면 조리가 된답니다)

 

 

 

 

 

 

통돌이오븐의 적정용량은 600g인데요~

제가 산 절단용닭이 1.2kg라서 두번 나눠서 구워줬어요

 

사진 속 양이 600g정도 되는 양이랍니다

 

절단용닭을 사서 깨끗이 씻은 후 허브솔트를 솔솔 뿌려줬어요!

 

 

 

 

 

 

타이머를 20분 맞춰놓구 작동시키면 제가 할일은 여기서 끝이네요 와우!

 

 

 

 

 

 

오븐 안쪽 벽면에 뒤집어주는 턱이 있어서

1분에 3번정도 뒤섞어줘서 타지않고 앞뒤로 노릇노릇 잘 구워준답니다

 

 

 

 

 

5분정도 시간이 남았을때쯤 방울토마토도 넣어줬어요

정말 노릇노릇 잘 익었죠?

 

진짜 오븐구이치킨이 20분만에 뚝딱 완성되더라구요!

 

 

 

 

 

 

먹음직스럽게 기름기가 쫙 빠진 쫀득한 오븐구이치킨이예요!

맛 역시 너무 맛있어서 1.2키로 그자리에서 뚝딱 다 해치웠네요 ㅋㅋ

 

 

 

 

이건 통돌이오븐 배송와서 처음 해본 목살구이였는데요~

이것도 역시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이 밖에도 고추장양념불고기도 해먹구, 춘천식 닭갈비도 해먹었는데

정말 다 최고였었어요

 

제가 직접 후라이펜에 구웠으면 양념이 타고 덜익고 그랬을 수도 있었는데,

오븐의 고열로 타지않고 고루고루 잘 익게해주는 통돌이오븐 덕분에

맛있고 빠르게 음식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제는 요리도 장비빨인듯해요 ㅋ

 

그럼 통돌이오븐 활용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돌이오븐으로 오븐구이치킨이 20분만에!  (1) 2018.09.07
  1. 도리도리 2018.09.10 12:27

    통돌이는 정말 혁명인듯 ㅎㅎ
    용량이 큰 제품 출시 되었으면 좋겠어요~ㅎ




더웠던 8월이 지나고 9월첫째주에
부산 해운대에 있는 파라다이스호텔에서 1박하고 왔답니다

비가 좀 부슬부슬 내렸다 그쳤다 반복했지만
호텔안에서 놀아서 상관없었어요







본관테라스룸 트윈침대에서 숙박했어요
아이둘 데리고 자기엔 좀 작게느껴졌던 침대였어요

보통 트윈침대도 슈퍼싱글사이즈정도던데
여긴 딱 싱글침대사이즈?;;

그래도 침대가 넘나 푹신푹신해서 엄청 잠 잘잤어요ㅋㅋ







욕실은 좀 좁았지만 있을건 다 있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록시땅제품 어메니티였는데 넘 향이  좋았네요







기본 물두병과 포트도 있구요






특히나 테라스조망이 최고였어요!






자주 갔던 해운대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바라보는 해운대가 완전 달라보이더라구요~

해외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파라다이스호텔만의 오션뷰 스파 씨메르도 빼놓지않고 다녀왔어요

해운대가 한눈에 들어오구 따뜻한 온천물에 몸담으니 너무 좋았답니다♡







아이들전용 키즈스파도 있었는데
좀 쌀쌀해서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안쪽 스파하는곳엔 따뜻한물이 나와서 거기서 몸담그고 놀았어요 :)







블럭놀이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았어요






스파하다보니 어느새 어둑어둑해지더라구요

스파내에 조명이 켜지면서 분위기도 더 좋아졌어요!







씨메르말고 오션스파풀장에도 와서 수영은 못하지만 물놀이 했답니다ㅎㅎ

밖은 쌀쌀했지만 물속은 따뜻해서 감기걱정 안해도될듯해요


올여름 마지막 여름휴가로 파라다이스호텔에서 하루보냈었는데
해외 휴양지온것같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스파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는 다음포스팅에 또 리뷰올릴께요


그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



  1. 바람 2018.09.04 12:24

    풍경이 해외 온거 같네요 ㅎ
    호텔 시설도 너무 잘되어 있구 ^^





안녕하세요~  블로거 핑크파우치예요!


며칠전 코엑스몰내에 있는 삐에로쇼핑에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생각보다 정신없고 규모가 작았지만 그래도 상세 후기 시작해볼께요~







위치는 메가박스근처에 있는데요~
코엑스몰이 워낙 커서 헤맸는데 중간중간에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물어물어 찾아왔답니다






10시오픈때 맞춰서 들어가니 한적하구 좋았어요






입구옆쪽으로 일본 돈키호테 유명템들이 쭈욱 진열되어 있어요

이제 직구로도 살필요없다고 적혀있던데
이미 이런유명템들은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지않나요;






일회용컬러렌즈들도 싸게 팔아요






색조제품들도 종류가 많았는데
생소한 색조브랜드들이 제법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병행수입코너에 있는 명품가방과 신발들
그닥 구경하고 싶진 않았어요ㅋㅋ






쌓아놓고 할인판매중인 곳도 있구요

그닥 건질게없더라는ㅋㅋ






속옷종류도 많구 특히나 보정용 뽕들도 많더라구요ㅋㅋ





지하로가는 에스컬레이트를 타고내려가봐요






지하에는 조명, 공구, 애견용품들도 있어요





과자류 사탕류도 많았는데 곤약젤리가
안보여서 몹시 실망했네요 ㅡㅡ






소형가전제품들도있구
요즘 관심가는 나노리프 조명도 있어요






코스프레용품코너도 있는데 바로옆엔 성인용품코너도 있더라구요ㅋㅋ

부끄부끄해서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주류코너에 와인들도 정말 많았구
그외 돈키호테에서 봤던 식품류들도 다양했어요

일본 컵라면들도 여기서보니 급반갑!🤗





계산은 셀프계산대가 있어서 여기서 해봤는데 많이산게 아니라서 간편하구 좋았어요


돈키호테에서 샀던 의약품류들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지만 그외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볼거리가 많아서 괜찮았답니다

근데 계속 무한반복으로 정신없이 모니터에서 흘러나오는 멘트와 음악?들이 몹시 거슬리구 오히려 쇼핑에 방해될정도로 정신사나워서 불편했답니다

그게 삐에로쇼핑의 특징이라고 하지만 전 불편하고 거슬렸네요;





그럼 코엑스 삐에로쇼핑 솔직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

+ Recent posts